티스토리 뷰

서울근교에 있는 강화도는  볼거리,먹거리,바다까지 볼수있는 여행지가 많고 서울에서 1시간 거리로 가깝기도 하여서 마음만먹음 당일치기나 주말을
이용해서 1박2일로도 많이다녀오시는
곳이기도합니다. 이번에는 석모도여행지를 추천해드려볼려고합니다
석모도에서 가볼만한곳으로는
첫번째로 보문사가있습니다.
보문사는 양양낙산사와,금산 보리암과함께 우리나라의 3대해상관음기도 도량으로 석모도 낙가상중턱 눈썹바위밑에서 서해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정말 장관입니다. 보문사와 마애설불좌상도 둘러보고 내려오는길에 감로다원에 들러 차한잔을 하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두번째로는 석모도용궁온천!!
석모도에는 해수온천을 개발하다 중단된 건물에서 무료로  온천을 개방해놓은특별한 온천시설이 있습니다.일단 무료라서 좋고 온천물에 발을 담그면 여행의 피로가 풀리지않을까 싶은생각이 듭니다.
물은지하700m암반층에서 나오는 70도의 고온이라고합니다.
 세번째는 민머루해변입니다.
석모도의 유일한 해변으로 썰물때는 조개,
낙지,게를 잡을수도 있어서 여름때는 가독단위 관광객도 많습니다.자연환경도 잘보존되어있어서  생태관광지로도 지정되었습니다.인근에는 바다낚시를 할수있는 장곳항.어류정항도 있습니다.
낙조명소로도 유명하여 사진으로 남겨두시려는분들이나.드라이브코스.데이트코스.가족여행으로 많이찿는곳입니다.
당일치기 여행도 좋지만 저희는 1박2일여행이기에 숙소는  석모도자연휴양림으로 정했습니다.
수목원도 있고 3개의산책 (등산)코스도 있어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실수도 있을듯싶습니다.
가까운당일여행코스나 데이트코스 가족여행지를 찾으신다면 강화도석모도를 추천해봅니다
댓글